080-388-7788

CUSTOMER

체험수기

감사합니다 (핑크천재님의 체험담)

작성일 19-07-24 20:53

페이지 정보

작성자해늘 조회 273회 댓글 0건

본문

저는 '해늘마음치유 단식원'을 재입소한 회원입니다.


과중된 스트레스에 여지껏 없었던 알러지까지..

단식원에 다녀갈때가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던 중, 알러지로 피부과를 다녀가는데 금방 나을 줄 알았던 증상이 아무는데 무려 1,2달 정도 걸렸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알러지 증세가 나아야 단식원에 갈 수 있지 안나.. 싶을 정도로 진물에 가려운 증상이 심했었거든요.

1,2달 되는 시간동안에 정말인지 단식원 생각이 너무나도 절실했습니다. 과중된 스트레스를 당장에 해소할 길이 없어, 그나마 유지했었던 식단이 이윽고 과식으로 이어지더라고요. 그것도 제가 본능에 충실해 지는 음식 위주로(밀가루 음식..) 그러니 알러지가 더 잘 안아물겠죠. ㅠㅠ

처음에는 10일정도 생각했던 단식원 계획을 점점 마음도 지쳐가던 차, 심지어 일도 하나 둘 정리하면서 아이에 장기전으로 생각하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1,2달 동안에 늘어난 체중을 수습하는 것도 급했지만, 그것보다도 내 체질을 개선해 보고자 하는 게 제 생각이었습니다. 20대에나 아니면 불과 얼마 전까지만도 미적인 기준만을 두고 단식을 강행해 왔던 내 자신을 다시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진정 '美'라는 것은 내가 건강할때야 비로소 존재하는 구나..

 

해늘이 다른 단식원과 다른 장점들이 여러가지 있지만, 특히 차별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것은 원장 선생님은 각 회원 개인의 증상을 하나, 하나 꼼꼼하게 체크하고 말씀해주십니다.

물론 그에 관한 중요성을 인식하지 않은 친구도 있을 지 모르지만, 관심이 많은 회원 일 수록 더욱 최선을 다해 속속들이 상담을 해주십니다.

처음 간략적인 상담과 함께 주로 마사지를 해주시면서 회원들의 몸 상태의 취약점을 체크해 주시고, 그에 관한 대책을 마련해 주시죠. 그냥 단순한 체중감량을 위한 곳만은 아닌 듯합니다.

 

단식중에는 무엇보다도 평소 관리에 관한 '자기반성'과 '보식에 관한 중요성'을 갖는 마음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에 관한 사색을 깊이 하게 해준 곳도 물론 '해늘'이지만요.
단식중에는 정말 많이 생각들을 들게 합니다. 물론 여러가지(??)의 생각들을 하겠지만, 그러다보면 어느새 내가 평소에 그릇된 식생활 습관에 관해 나름 뼈져린 '자기반성'을 하게 되죠.

금식에 관한 고통이 따르지만, 그 만큼에 비례해서 수반되어 지는 '자기반성'의 시간은 그렇게 값질 수가 없습니다. 더블어서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그에 따른 현실적인 'plan'이 반드시 따라야 한다는 것! 아주 구체적일 수록 좋습니다.

 

그리고 단식을 마치고 보식을 시작하는 시점에는 어느새 '작은 것에 관한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늘상 지쳐만 있던 나의 생활에 활력이 다시 찾아와 어느새 생활 속에서 '설레임'이란 것을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물론 단식이라는 것은 다이어트 차원에서의 단식으로 시작한 사례가 보편적이겠지만, 어찌보면 이 모든 것이 내 안에 있는 마음에서부터 일어나는 결과가 아니겠습니까?

단식을 통해서 몸에 있는 안좋은 것들을 비우고, 그리고 다시 아기와 같은 몸상태에서 좋은 성분으로 다시 식습관을 다잡아 가는 일. 어찌보면 정말 대단한 일을 하는 과정인 듯 합니다.

 

그러므로 '해늘마음치유 단식원'은 외적으로 보여지는 '美'에만을 의존하지 안고, 진정 내 몸을 사랑하는 차원에서 단식을 접근하는 것에 관해 깨달음을 주는 곳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해늘마음사랑단식원 080-388-7788

개인정보처리방침

해늘마음사랑단식원대표 : 박기헌사업자등록번호 : 128-26-33134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골길83번길 24-25

Copyright © Haenul Diet.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