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88-7788

CUSTOMER

체험수기

마음의 휴식(빛나님의 체험담)

작성일 19-12-08 11:00

페이지 정보

작성자해늘 조회 256회 댓글 0건

본문

몸과 마음이 지칠때마다 생각이 나던
힐링의 공간 해늘 단식원입니다.

첫번째 2017년 입소했을때  7일 물단식후 7kg감량 성공을 하였고 원장님께서 알려주신 100일동안 꾸준한 체질관리법과 마음수양을 그대로 적용하여 총15kg 감량을 하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던 입소자입니다.

 연말과 연초 방심한 나머지 건강이 좋지않아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해 이번에 5일간 재입소를 하였고,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핸드폰 뒷번호를 기억하고 계시던 원장님의 세심함에 감동을 받았고 편하게 잘 지내고 왔습니다.  ~^^
저는 총5일 물단식만 진행하였구요.

5일동안 몸무게는 3kg감량하였습니다.몸이 많이 지쳐서 2일까지는 몸살이 난것처럼 어깨통증이 심하였는데, 원장님께서는 정신력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자신의 몸을 사랑해줘야 하는일도 잘 될수 있다고 용기를 주셨고, 3일차부터는 맑은 공기와 마음수련, 요가수업때 해주시는 말씀때문인지 머리도 맑아지고 다시 생기가 생겼습니다.

특히나 오른쪽 목 부분이 멍울이 작아지고 몸이 가벼워지면서 어깨통증도 사라지는 신기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체중감량도 중요하지만 저에게는 스스로 실천할수 있는 절제력을 배우고 용기를 얻기위해 재입소를 하였기에 마음수련을 톡톡히 할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입소자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잠자리를 지낼수있는 공간과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뿐만이 아닌 지혜를 얻을수 있는 공간이라고 자부합니다.

 아무래도 혼자 생각할수 있는 시간도 충분하고 단식이라는 공통분모가 있는분들과 함께하니 든든하기도 했습니다.


신기한 다이어트앱과 폰다이어트 체험을 통해서 하루 자신과의 약속을 스스로 만들고 식단부터 건강을 위한 계획표까지 자신을 점검하고싶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추천을 합니다.!!!

특히나 이곳은 원장님의 진심으로 지도하시기에 저 뿐만이 아닌 재입소 및 단기단식, 장기단식 겸 마음수양을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또 마음의 안식이 필요하시고 다이어트와 건강한 정신을 찾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달라진 자신을 발견하실것이며, 자존감을 높여 살을 찌지 않게 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원장님을 만나보신다면 분명 원하는 목표들이 달성되는것을 직접 경험하실수 있을실거라 자부합니다.


원장님~~~지내는 동안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감동받고 용기를 얻고 퇴소하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힐링하고 맑은 공기 마시러 가겠습니다.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해늘마음사랑단식원 080-388-7788

개인정보처리방침

해늘마음사랑단식원대표 : 박기헌사업자등록번호 : 128-26-33134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골길83번길 24-25

Copyright © Haenul Diet.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